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티켓 시스템을 이용하여 고객을 지원합니다. W새 티켓을 열면 시스템은 티켓 상태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티켓 ID를 할당합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티켓 시스템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의 기술 자료를 찾아보거나 새 티켓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문제 카테고리를 지정하고 해당 문제에 적합한 세부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필수 항목은 별표로 표시됩니다. 시간을 내서 최대한 자세한 양식을 작성해 주세요. 또한 답장을 보낼 수 있도록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기재해 주십시오.
이미 지원 시스템에서 티켓을 연 경우 해당 티켓의 상태를 쉽게 확인하거나 기록을 확인하거나 정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아래 단추를 클릭하면 티켓 목록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