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FS 데이터 복구

NTFS는 Windows 파일 시스템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가장 일반적인 데스크톱 파일 시스템일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이미 NTFS를 대체하기 위해 설계된 새로운 파일 시스템인 ReFS를 출시했지만 NTFS가 오랫동안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데스크톱 파일 시스템으로 남을 것이라는 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NTFS 복구를 수행해야 하는 몇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 실수로 파일을 삭제했습니다.
  • 실수로 NTFS 볼륨을 포맷했습니다.
  • 일부 파일 시스템에 오류가 발생하여 NTFS 볼륨에 저장된 데이터에 더 이상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패닉 상태가 되어 가장 가까운 데이터 복구 서비스로 이동하기 전에 특수 데이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직접 데이터 복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성공적으로 복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NTFS는 오래되고 잘 연구된 파일 시스템이며, 그 외에도 설계자가 처음부터 데이터 복구를 고려한 것처럼 복구 관점에서 잘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를 복구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스토리지 디바이스 사용을 중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동일한 이유로 인해 데이터를 복구할 장치에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원본 데이터를 덮어쓸 수 있기 때문입니다.

ReclaiMe를 사용하여 NTFS 파티션을 복구하는 방법

  1. 데이터를 복구하는 데 필요한 장치를 PC에 연결합니다.
  2. ReclaiMe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합니다. 중요: 복구할 장치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3. ReclaiMe의 장치 목록에서 데이터를 복구하기 위해 필요한 장치를 선택합니다.
  4. 장치 목록에서 드라이브를 두 번 클릭하여 복구를 시작합니다.
  5. 파일이 발견되면 바로 표시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검색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스캔의 3~4%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6. NTFS 데이터 복구
  7. 특정 파일 또는 폴더가 필요한 경우 ReclaiMe의 검색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8. NTFS 복구 결과가 만족스러우면 저장 버튼을 클릭하고 데이터 복사를 시작합니다.

NTFS 데이터 복구에 대한 설명

NTFS 복구 솔루션을 검색할 때 파일별 데이터 복구보다는 NTFS 파티션 복구에 대한 튜토리얼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 경로를 선택하기 전에 읽기 전용 데이터 복구 접근 방식과 달리 파티션 복구 소프트웨어는 NTFS 볼륨의 데이터를 덮어씁니다. 한편, MBR 또는 GPT 파티션 테이블과 같은 적은 양의 데이터만 덮어씁니다. 반면에, 여전히 데이터의 수정입니다.

NTFS 복구에 대한 또 다른 속설은 이른바 무료 NTFS 복구 도구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솔루션에는 무료로 복구할 수 있는 데이터 양(2GB 등)이나 파일 크기(최대 64KB)에 제한이 있습니다.

최근에 당사는 NTFS 볼륨에서 복구된 평균 데이터 볼륨과 평균 파일 수를 결정하기 위한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이 연구는 2015년부터 2017년까지 수집한 통계를 바탕으로 이루어졌으며 약 8만 건을 대상으로 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NTFS 복구의 평균 데이터 추출 볼륨은 2TB이며 대부분의 디스크(92%)는 100GB 이상의 디스크입니다. 평균 파일 수는 600,000개로 파일당 약 4MB를 제공합니다.

NTFS 볼륨 크기

NTFS 복구의 평균 파일 수

이 페이지에서 ReclaiMe의 전체 연구 텍스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 www.24-7pressrelease.com.

총 데이터 양은 2GB가 훨씬 넘고 파일 크기는 64KB가 넘습니다. 따라서 모든 실제 복구 작업에서 NTFS 복구 솔루션은 의미가 없습니다.

아직도 질문이 있으신가요?